아빠랑 가자”아빠랑 떠나는 신나는 놀이여행 아빠랑 가즈아!!

아빠랑 함께,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끼도 발산하고 재미도 느끼는 “아빠랑 떠나는 신나는 놀이여행”이 지난 4월28일 토요일 과천과학관 공룡광장에서 행사가 진행 되었다. 이번 행사는 “엄마는 쉬고 아빠랑 가자” 손보경 대표의 주관 하에 이루어졌다.

박종기 기자

작성 2020.01.14 16:28 수정 2020.01.14 16:30
[사진제공 : 아빠랑기자 ]


아빠랑 함께,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끼도 발산하고 재미도 느끼는 아빠랑 떠나는 신나는 놀이여행이 지난 428일 토요일 과천과학관 공룡광장에서 행사가 진행 되었다. 이번 행사는 엄마는 쉬고 아빠랑 가자손보경 대표의 주관 하에 이루어졌다.


엄마는 쉬고 아빠랑 가자손보경 대표는 맞벌이를 하는 워킹 맘들을 위하여 조그마한 안식을 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아빠와 스킨십이 부족한 아이들에게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많이 갖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생각을 하다가 다음과 같은 엄마는 쉬어야 한다’,‘아이는 놀아야 한다’,‘아빠도 즐거워야 한다라는 캐치플레이즈로 아빠랑 떠나는 신나는 놀이여행아이템으로 사업을 창업을 했다.

 

금번 428일 아빠랑 가자 1기 행사가 성황리에 진행이 되었다. 참가했던 아이들과 아빠들은 아빠와 떠나는 신나는 놀이여행에 대한 아이템이 신선하고 주말에 엄마를 쉬게 할 겸, 반신반의하여 신청하고 참가를 했는데 아빠와 아이들이 함께 스킨십을 하며 소통하고 놀이를 했던 시간이 너무 좋았다고, 이구통성으로 만족감을 나타냈으며 주기적으로 참가해서 놀이여행을 떠나겠다고 했다.

 

본 프로그램은 놀이강사 이명길 대표와 개코아빠 이혁호대표의 사회로 진행이 되었으며 과천과학관에 10시에 모여 간단한 오리엔테이션 후 아빠와 함께하는 사진여행, 아빠와 함께하는 신나는 몸놀이 여행, 엄마 사항해요 사랑의 카드 쓰기, 아빠와 함께하는 신나는 과학 여행 등 오후 5시까지 다채로운 놀이 프로그램으로 진행이 되었다.

 

5월의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엄마는 쉬게 하고 아빠와 떠나는 신나는 놀이여행한번쯤 계획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아빠랑 가자참가신청은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홈페이지 : www.abbarang.kr

고객센터 : 1670-2790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박종기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