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셀러 양성교육 전문업체 ‘유케이컴퍼니’ 사업자 지원 프로모션 진행

김종현 기자

작성 2020.01.16 09:15 수정 2020.01.16 09:15


글로벌셀러 양성 전문 기업 유케이컴퍼니가 해외구매대행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를 위한 유럽시장을 기반으로한 명품창업컨설팅 공개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유케이컴퍼니 박미화 대표는 소비 양극화라는 큰 흐름에 더해 2030세대 젊은 층 사이에서 이른바 '플렉스(FLEX)' 소비가 확산하고 있다. 플렉스란 자신의 부를 과시하는 소비를 이르는 단어로 통용된다. 국내 백화점들은 앞다투어 지갑, 가방, 의류, 신발 등 인기 품목 수요가 다양해지고 있는 명품 시장 트렌드에 맞춰 루이비통, 구찌, 페레가모 등 RTW(명품 기성복) 패션을 폭넓게 선보일 수 있는 최상급 명품 브랜드를 보강하고 시계와 주얼리 등 신규 명품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유치한 결과 올해 20%를 뛰어넘는 해외 명품 매출 신장세를 보이고 있고 이에 온라인 판매율도 급성장하고 있다. 해외구매대행 창업에 관심이 있다면 유럽 프리미엄 브랜드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고 말했다.

이에 유케이컴퍼니가 진행하는 명품창업컨설팅 과정은 온라인 마켓 트렌드부터 SNS 마케팅, 해외구매대행 쇼핑몰 창업 노하우, 유럽 상품 소싱 방법등 예비창업자가 꼭 알아야 하는 강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유케이컴퍼니는 사후 교육생의 해외구매대행 성공 창업을 돕기 위해 유케이컴퍼니에서 유럽상품 소싱처로 운영 중인 B2B자사몰 유로도매몰에서 3개월 동안 10%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유케이컴퍼니측은 “온라인 쇼핑몰 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예비창업자의 상품 소싱에 대한 어려움을 줄이고 전반적인 해외구매대행 프로세스를 익히고 초기 자본금을 최소화하여 안정적으로 사업에 정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사업자 지원 프로모션”이라고 말했다.

교육상담은 카카오톡 채팅창에 ‘유케이컴퍼니’를 검색하여 요청할 수 있다.


RSS피드 기사제공처 : 얼리어답터뉴스 / 등록기자: 김종현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