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프탑 공유서비스 온다루프 - 옥상 인테리어 서비스 실시

 비어있는 옥상 활용으로 새로운 가치창출하는 온다루프

 루프탑 컨셉 설정부터 인테리어 시공까지 제공하는 옥상 인테리어 서비스



 옥상공유플랫폼 온다루프가 2월부터 비어있는 유휴공간인 옥상을 루프탑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본격적으로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온다루프는 비어있는 유휴공간인 옥상으로 수익을 창출하고 싶은 소유주의 니즈와 해당 지역 근방에서 루프탑을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매칭시켜 새롭게 가치를 창출해온 기업으로, 애플리케이션 '온다루프'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온다루프의 민에스라 대표는 "이번 인테리어 서비스를 통해 옥상을 루프탑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부분의 서비스까지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인테리어 업체와 협약을 통해 리모델링을 하고자 하는 옥상주에게 루프탑의 콘셉트부터 실제 시공까지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즉, 옥상이 위치한 지역, 옥상의 형태, 층수, 부대시설 등을 종합 검토하여 어울리는 콘셉트의 설정부터 루프탑으로 리모델링 시공을 진행하겠다는 것이다.


 이전까지 매칭한 루프탑 서비스의 결과를 기반으로 부족한 점을 분석한 민에스라 대표는 소비자들이 대여할 수 있는 루프탑의 수가 적고, 인테리어 등의 시설 문제로 옥상을 활용하지 못하는 옥상주가 있는 것을 파악하고 인테리어 서비스를 실시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하며, 또한 인테리어 서비스 실시를 통해 더욱 다양한 양질의 루프탑을 제공하여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해당 컨텐츠를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도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공급자들을 위한 서비스로 현재 상담을 통해 접수를 진행하고 있으며. 더욱 자세한 문의는 온다루프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 신청 또한 블로그에서 가능하다.


 한편 온다루프는 인테리어 서비스 제공뿐만 아니라 기업 차원의 크라우드 펀딩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사회에 새로운 가치를 전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바 있다.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유재성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data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