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이치엠 약선할매 마늘 소스 출시

 면역력 증대 식품, 마늘 100%로 만든 약선할매 마늘 소스







 마늘은 최근 면역력 증대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으로, 살균과 항암효과, 항균작용과 빈혈 완화나 저혈압 개선 등 다양한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최근 유행하는 코로나 바이러스와 같은 질병에도 저항할 수 있는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흑마늘즙이나 진액을 구매하는 등 마늘을 원재료로 하는 식품들의 소비량이 늘어나고 있다.





 이렇게 건강식품으로써 자리한 마늘을 활용한 소스가 있다. 바로 (주)에이치엠의 브랜드 약선할매에서 출시한 마늘 약선소스가 그것이다.



 약선할매는 소스를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주)에이치엠의 푸드 브랜드로, 담당자는 "전통장의 맛과 현대식 조리를 결합하여 건강하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소스를 제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그는 "약선할매의 마늘 약선소스는 마늘 분말이나 마늘 진 액 등이 아닌 순수 국내산 마늘만을 원재료로 사용하고 있다."라며, "순수 마늘로 소스를 제조하면 단가가 높아지기 때문에, 타 업체에서는 배퓨레, 무, 양파 등과 같은 재료를 첨부한다. 하지만 그렇게 하면 건강식품으로서의 효능이 떨어져서 에이치엠에서는 그런 제조 방식을 지양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약선할매에서 제공하는 특별한 서비스로는 소포장 서비스가 있다. 바로 100g 용량만큼만 소포장 해주는 것이다. 담당자는 이런 서비스를 통해 100% 수제로 제조한 프리미엄 소스를 간편하게 휴대하며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한편, (주)에이치엠의 브랜드 약선할매에서는 마늘소스뿐 아니라 된장소스와 불소스, 마요와사비 소스와 같은 다양한 소스를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재료부터 신경 쓴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유재성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data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