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Mask(집마스크) 환기구 공기청정필터 행사

김성진 기자

작성 2020.08.26 10:30



실내 공기질 개선제품 전문기업 (주)홈엔씨는 최근 코로나로 인해 실내활동이 늘어남에 따라 올 연말까지 환기구 공기청정필터 ‘ZipMask(집마스크)’ 5개들이 1셋트인 홈패키지상품을 15% 추가 할인 행사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업계 관계자는 이번 추가할인 행사를 “보다 많는 시민들에게 쾌적한 실내 공기를 제공하기 위함”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확산 일로에 있는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시민들이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실내공기질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으며 공기청정기는 물론, 실내방역제품이 날개 돋친 듯이 팔리고 있는 실정이다. 


ZipMask(집마스크)는 2019년 10월 공식 출시된 환기구 장착형 원통형 공기청정필터로 2008년 이후 입주한 아파트에 대부분 설치된 전열교환기(환기장치)의 환기구에 설치해 환기와 공기청정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이다.


미세먼지 관련 공인인증기관인 부산테크노파크를 통해 0.3μm 입자를 최대 97%까지 제거함을 인증 받았으며, 이보다 큰 초미세먼지는 99.99%, 세균과 바이러스까지도 제거가 가능하다. 


특히 ZipMask(집마스크)는 독자적인 시뮬레이션 툴인 IAQST(인공지능+빅데이터_시뮬레이션)를 통해 최적의 공기청정필터 조건으로 설계하여 보다 신속하게 실내 초미세먼지와 유해가스물질 제거가 가능하다.


또한 국내에서 생산되는 나노섬유소재를 사용해 제품 품질 및 필터 수명을 향상시켰다. 연 1만원대의 비용으로 각 방에 공기청정 및 환기를 통해 깨끗한 산소유입을 지원한다. 구입 후 DIY로 설치가 가능하고 필터 교체도 간단하게 할 수 있다.


온라인 오픈마켓 쇼핑 출시 한 달 만에 관련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해 1차 생산 물량이 전량 완판 되는 등 입소문을 통해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ZipMask(집마스크)” 공식판매법인인 (주)홈엔씨 이재훈대표는 “공기의 질이 곧 삶이 질”이라는 모토로 앞으로 공기청정필터 뿐만 아니라 관련 제품 출시 계획이 있다며 공기질 개선제품 전문유통업체로 성장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밝혔다. 

RSS피드 기사제공처 : 연합개미신문 / 등록기자: 김성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