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랜드 공인중개사, ‘기존회원 무료연장, 신규회원 특별할인 이벤트’ 진행…10월까지

김종현 기자

작성 2020.09.07 16:09 수정 2020.09.07 16:09


지난해 공인중개사 온라인 교육부문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를 수상한 대표 공인중개사 교육원 에듀랜드가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무료연장 혜택을 주는 한편, 2021년도 공인중개사 대비 신규회원에게는 시크릿 특별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2020년도 공인중개사 시험을 두 달 가량 앞두고 코로나가 연일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불안감이 높아지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가 시행되면 10월 31일로 예정된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연장 또는 취소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와 같은 상황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하여 공인중개사 교육원 에듀랜드는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올해 시험에 대해 별도 연장신청 없이 전원 무료 연장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따라서, 수강중인 회원은 별도 절차 없이 수강 혜택을 1년 더 연장 받을 수 있게 됐다.

한편, 2021년도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하려는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가입시 추천코드 ‘2021에듀랜드’를 입력하면 별도의 추가할인을 제공하는 시크릿 혜택을 제공중에 있다.


에듀랜드는 2009년 설립된 이러닝 전문 종합 교육기관이다. 평균 강의 경력 15년의 출제위원급 교수진을 초빙했음에도 타사대비 합리적인 수강료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관리형 학습시스템’을 구축하여 개별 맞춤형 학습계획표를 제공하고, 학습전담원을 배치하는 등 철저한 관리로 인터넷 강의의 단점을 극복하고 합격 커리큘럼을 완성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에듀랜드의 대표 교육 콘텐츠인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패키지는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시까지 최신 강의를 수강할 수 있고 수강료 환급까지 가능한 ‘100%환급평생반’ ▲기간제한 없는 평생 환급이 가능한 ‘무제한환급평생반’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수강할 수 있는 ‘2021년 합격대비반’으로 크게 나눌 수 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하여 에듀랜드 관계자는 “올해 3월 대구경북지역 강의 지원에 이어서 코로나 확산 이후 혜택을 전국으로 확대하기로 결정”하였다며, “기존 에듀랜드 회원들 뿐 아니라, 공인중개사 시험에 관심을 가진 모든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신규회원은 이번 추천코드 ‘2021에듀랜드’를 꼭 입력해서 최대 혜택을 받으시라”고 당부의 말도 덧붙였다.


http://eduland.or.kr/?affilcode=2021에듀랜드

RSS피드 기사제공처 : 얼리어답터뉴스 / 등록기자: 김종현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